[국회의원 보궐선거] 민주 김한규 20일 출정식 개최
“제주도와 도민을 위한 정치 생각에 가슴이 뛴다"
작성 : 2022년 05월 22일(일) 19:00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0일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공식선거운동 첫 주말인 22일 더불어민주당 김한규(47)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총력 유세전에 나섰다.

김한규 후보는 20일 제주시청 일대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세몰이를 시작했다.

김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그리고 저를 응원하기 위해 귀한 시간 내서 모이신 분들, 제 고향 제주에서 이렇게 후보로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오늘 저를 바라봐주시는 여러분들의 눈빛 힘찬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 친구들, 가족, 이웃을 위한 정치, 내 삶을 바꾸고 여러분 삶을 바꾸는 정치, 사랑하는 제주도와 도민을 위한 정치 생각에 하루하루가 진심으로 행복하고 가슴이 뛴다"며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 기회를 달라. 저 김한규 6월 1일 반드시 여러분의 선택을 받고 싶다. 저를 선택해 주신다면 여러분들을 위해서 정치를 하겠다. 노무현 대통령님의 소통과 문재인 대통령님의 경청의 정치를 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또 공약정책 보도자료를 통해 "원도심을 비롯한 제주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며 "'청정제주'를 지키고, 제주도민들을 위한 환경시설 인프라 확충을 위해 '환경보전기여금'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강조했다. 강다혜기자

기사 목록

한라일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