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제주탐라봉사회 행복꾸러미 전달
작성 : 2022년 05월 19일(목) 00:00
농협 제주탐라봉사회(회장 윤재춘,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와 농협은행 충정로역지점(지점장 김동문)은 18일 서울 서대문구 충현동주민센터(센터장 김영진)를 방문해 취약계층에 전달할 우리 농산물 가공품으로 만든 행복꾸러미 100세트를 기탁했다.

제주탐라봉사회 회원들은 가정의 달 행복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나눔 기금을 모아 행복꾸러미를 구입해 전달했다. 제주탐라봉사회는 고향이 제주이면서 서울에 근무하는 농협직원 100여명으로 구성된 봉사회다.





김성범 조합장 농협APC운영협의회장 선출

1

중문농협 김성범 조합장(사진)이 지난 17일 대전에서 열린 농협APC(산지유통센터) 운영협의회 정기총회에서 2년 임기의 운영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전국의 농협 APC는 228개로, 신임 김 회장은 "참여 조합장들의 협조를 바탕으로 전국의 적자 APC의 흑자 전환과 APC 운영 관련 주52시간 근무 등 풀어야 할 여러 사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 날 함께 시행된 2021년 농협APC 운영평가에서 중문농협이 APC 연도대상 금상, 위미·표선농협이 APC 연도대상 본상을 각각 수상했다.





제주드림주니어오케스트라 성금 기탁

1

제주드림주니어오케스트라(자모회장 이상미)는 지난 17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인도적 위기를 겪고 있는 아이들을 지원하는 데 써달라며 후원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됐으며 대한적십자사는 난치병 학생 돕기와 우크라이나 피란민을 위한 피난처, 의료품, 긴급구호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미 회장은 "전쟁과 난치병 등 어린 나이에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하고자 후원금을 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주감귤농협 조합원 자녀에 학자금 수여

1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은 18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조합원 자녀 학자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지점별로 조합원 자녀 대학생 97명을 추천받아 각 100만원씩 장학금 총 97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감협은 2008년부터 장학사업을 추진 중이며, 올해까지 조합원 자녀 1132명에게 장학금 11억2940만원을 지원했다.



서귀포소방 직할여성의소대 급식 봉사

1

서귀포소방서 직할여성의용소방대(대장 강애숙)는 지난 17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놀이터에서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방역지침이 대폭 완화됨에 따라 이뤄졌다.

기사 목록

한라일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