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서비스 우수기관에 서귀포시
작성 : 2022년 01월 12일(수) 00:00
제주지방조달청(청장 류융수)은 '2021년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서귀포시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조달청은 매년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과 조달실적 신장률, 조달사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서귀포시는 2021년 조달서비스 이용실적이 519억원으로 전년(370억원) 대비 40.3% 증가하는 등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우수기관에 뽑혔다. 또 조달계약 업무 담당자인 조정훈 주무관은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업무 수행 등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조달청장 표창장과 부상을 받았다.



영주RC ‘사랑의 집짓기’ 후원금

1

국제로타리클럽 3662지구 영주로타리클럽(회장 이승남)은 지난 8일 아젠토피오레 컨벤션홀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진행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사랑의 집짓기 협약식'을 진행하고 도내 소외아동가정 집짓기 사업비 372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금은 영주로타리클럽 내에 있는 그루터기 건축봉사단의 사랑의 집짓기 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저소득아동 가정 두 곳의 리모델링을 위해 마련됐다.



북해건설 이웃돕기 성금 기탁

1

(주)북해건설(대표 장원영)은 지난 10일 서귀포시 성산읍을 방문해 겨울철 소외되고 취약한 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 나눔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고효빈·서윤 자매 성금 전달

1

고효빈·서윤 자매는 지난 10일 부모와 함께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날 성금은 두 자매가 1년 동안 부모님의 용돈을 정성껏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적십자사는 기부자의 뜻에 따라 성금을 도내 아동·청소년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아버지인 고동석씨는 "큰딸의 졸업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을 돕기 위해 자녀들과 상의해 성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이어도라이온스클럽 장애인재활시설 봉사

1

이어도라이온스클럽(회장 현미자L)은 최근 서귀포시 지역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어울림터를 방문해 된장만들기 등 봉사활동을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제주중 학생회 수익금 기탁

1

2021학년도 제주중학교(교장 강봉석) 강지웅 회장과 김민석 부회장은 지난 7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교복 나눔 행사 수익금 83만원을 기탁했다.

학생회는 재학생과 신입생의 교복 비용 절감과 자원절약에 앞장서기 위해 교실을 돌며 재학생들에게 교복 나눔 행사를 홍보하고 기부받은 교복을 깨끗하게 세탁해 헌 옷을 새 옷으로 바꿔 학생들에게 판매했다.

학생회는 아동·청소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수익금을 기탁했다.

기사 목록

한라일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