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소방서 긴급구조통제단 도상훈련
입력 : 2023. 03. 22(수) 00:00
송문혁 기자 smhg1218@ihalla.com
동부소방서(서장 황승철)는 21일 유관기관 합동으로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1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대한항공 운항훈련원에서 훈련용 항공기가 비행훈련 중 엔진고장으로 건물과 충돌, 건물 일부가 붕괴되면서 화재 발생 및 다수 사상자 발생을 가상해 진행됐다.





서귀포경찰 중산간마을 치안협의회


서귀포경찰서(서장 오충익)는 지난 20일 표선면 가시리 문화센터에서 중산간에 위치한 4개 마을(가시리, 성읍1·2리, 토산1리)의 마을이장, 부녀회장 등 마을 대표자 17명이 참석해 '행복마을 만들기 지역치안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오충익 서장은 "경찰과 주민이 함께 범죄불안 요인에 대한 시설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적십자사 취약계층 긴급 생계비 지원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17일 갑작스럽게 위기상황에 봉착한 취약계층 3가구에 생계비와 주거비 등 총 524만원을 긴급 지원했다.

정태근 회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지원으로 따뜻한 제주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월농협 단호박 재배기술 교육 개최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은 지난 20일 제주농업기술센터 고희열 팀장을 초빙해 단호박 재배농가와 공선회원 70여명을 대상으로 고품질 농산물 생산과 농업인 소득 증대를 위한 단호박 재배기술 교육을 실시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3973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