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2월 13일~19일
입력 : 2023. 02. 13(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지역·주민·생활 은행 역할 충실"

▶NH농협은행 제주한라대학교지점=오는 15일 개점 6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제주한라대학교지점(지점장 강동훈·사진)은 지역주민을 비롯해 소상공인, 농업인에 대한 금융 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제주한라대 교직원·학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제주원광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활동 실시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강동훈 지점장은 "고객과 이웃을 위한 지역은행, 주민은행, 생활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고객과 지역사회에 더 많은 혜택과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5-2680.



"건강한 자연주의 출산 문화 선도"

▶김순선 자연조산원=오는 16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김순선 자연조산원(대표 김순선·사진)은 자연주의 출산 전문 관리센터로, 편안한 출산과 건강한 출산 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이곳에서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생활하는 모자동실 운영을 비롯해 모유 수유를 위한 교육·관리 서비스, 태교 아카데미 등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산전·산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순선 대표는 "앞으로도 편안하고 건강한 자연주의 출산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7-5141.



"품격 있는 자연공간 조성 최선"

▶(주)다산조경=오는 19일 창립 9주년을 맞는 (주)다산조경(대표 이인호·사진)은 제주도내 조경 식재 및 조경시설물 설치 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이다. 이 업체는 다양한 설계와 차별화된 시공으로 아파트와 호텔, 골프장 등 다양한 공사를 맡아 진행해오고 있다.

이인호 대표는 "사람이 거닐 수 있는 자연공간을 품격있게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시공과 하자없는 시공을 해나가고 더욱 신뢰받는 업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7-1272.



"최고급 자동차 용품 공급 주력"

▶제주아쿠엠=오는 19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제주아쿠엠(대표 안인철·사진)은 도내 자동차 용품 전문 업체로, 최신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고급 자동차 용품을 공급·판매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업체는 유리막코팅,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 차량에 필요한 작업을 하고 있으며, 고기능성 루마선팅 등 수입차에 대한 전문 인테리어도 진행하고 있다.

안인철 대표는 "최고 품질을 보증하는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한편 깔끔한 시공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47-4733.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297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