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월 16~22일
입력 : 2023. 01. 16(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표선주민 사랑받는 금융기관으로"


▶제주은행 표선지점=오는 18일 개점 4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표선지점(지점장 양석진·사진)은 서귀포시 표선면 지역의 유일한 제1금융기관으로, 전문화된 자산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세밀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서민금융, 중소기업 대출 지원을 확대해 지역경제 발전에 버팀목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양석진 지점장은 "올해 제주은행의 전략목표인 '일류 커뮤니티 뱅크'를 달성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겠다"며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금융기관이자 제주의 자부심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87-0606.



"쇼핑 즐거움·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다이소 한림점=오는 19일 창립 9주년을 맞는 다이소 한림점(대표 고민수·사진)은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에 위치한 약 264㎡ 규모의 생활용품 매장으로, 1층에는 미용·패션·식품·문구·공구·원예 관련 제품을, 지하 1층에는 욕실·청소·주방·그릇·수납·밀폐용기·인테리어·세탁 등 관련 물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기 위해 5년간 한림지역 음악축제를 열기도 했다.

고민수 대표는 "가격 대비 고품질의 상품을 마련해 서부지역 고객들에게 생활문화 창조·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796-7889. 박소정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78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