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월 9~15일
입력 : 2023. 01. 09(월) 00:00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생활속 발생하는 법률문제 상담"

▶아라헌법무사 사무소=오는 11일 창립 2주년을 맞는 아라헌법무사 사무소(대표 고택영·사진)는 서민과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등기업무 처리를 비롯해 민사분쟁 법률 상담, 회사 법률 상담, 성년 후견인 상담 등 생활속에서 발생하는 여러 법률 문제의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고택영 법무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시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친절한 법률 상담과 변함없는 법률 봉사의 주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며 "고향 안덕면 지역에 대한 법률 봉사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755-7776.



"신기술 개발·고품질 시멘트 생산"

▶신진기업사=오는 15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신진기업사(대표 정병식·사진)는 시멘트 가공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업체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벽돌과 인도블록, 경계석, 장애인용 점자블록 등의 제품을 생산하면서 기업 신뢰도와 시공력을 인정받으며 동종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정병식 대표는 "수요자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품종 소량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과 최고의 품질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43-6734.



"믿을 수 있는 수산물 공급 최선"

▶우진수산=오는 15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우진수산(대표 김경후·사진)은 도내 수산물 직가공업체로, 수산물 가공·유통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수산물 공급을 위해 식품안전관리인증제도(HACCP)를 획득했으며 고객 요구에 맞춰 옥돔, 갈치, 고등어, 삼치, 한치 등 다양한 상품과 고급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경후 대표는 "고객 신뢰도와 전문성을 높여 제주 수산물의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12-2082.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1786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