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려평생학교 2학기 가을나들이
이태윤 기자 lty9456@ihalla.com입력 : 2022. 10. 04(화) 00:00
동려평생학교(교장 안식)는 지난달 25일 학생과 자원교사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 천지연폭포, 유람선 탑승, 이중섭 미술관 등을 방문하는 등 2학기 현장체험 학습을 실시했다. 동려평생학교는 평생교육기관으로서 도내 비문해성인학습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상률 경찰청장 서귀포서 현장간담회

이상률 제주경찰청장은 지난달 30일 서귀포경찰서에서 서장·각 과장·직원 60여 명 및 경찰협력단체장과 함께 치안현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청장은 이날 현장 간담회에서는 우수 수사팀과 수사관 및 검거 유공자에게 표창 등 포상을 전달했으며, 참석자들의 건의사항을 듣고 직원들에게 각종 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한림공고 황소축구단 축구대회 참가

한림공업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좌청옥) 황소축구단(회장 김용식)은 최근 경북 안동시에서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축구협회, 안동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제11회 대통령기 전국 축구 한마당 대회에 장년부에 참가해 8강에 오르는 등 평소 준비한 기량을 발휘했다.



제주Y신협 서문공설시장 활성화 지원

제주Y신협(이사장 여혜숙)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지난 19일 제주서문공설시장상인회(회장 김명철)와 결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제주Y신협의 체크카드 사용 시 결제액 10%를 서문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3728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