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보건소 2분기 시정홍보 '최우수'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7. 05(화) 00:00
서귀포보건소가 2분기 시정홍보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고, 소속 건강증진팀이 MVP를 거머쥐며 겹경사를 누렸다.

시는 4일 적극적인 시정홍보로 시책알리기에 앞장서 온 '2022년 시정홍보 2/4분기 우수부서, 시정홍보 MVP'를 선정해 발표했다. 또한 이날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이들에 대한 상패 및 시상금 전달식을 가졌다.

시정홍보 최우수부서는 서귀포보건소(소장 오인순), 남원읍(읍장 오성한), 서홍동(동장 진은숙)이다. 우수부서에는 여성가족과(과장 강현수), 장려 부서는 문화예술과(과장 강경택)가 각각 선정됐다. 또한 시정홍보 MVP는 서귀포보건소 건강증진팀(팀장 윤점미),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팀장 김흥자)이 챙겼다.



건강보험공단 제주지사장에 김영애


국민건강보험공단 제주지사는 7월 1일자 신임 제주지사장으로 김영애(사진) 지사장이 부임했다고 4일 밝혔다. 신임 김 지사장은 제주 출신으로 제주대 사범대학교를 졸업하고 1988년 건강보험공단에 입사했으며, 서귀포지사 지사장, 여수지사 지사장 등을 거쳤다.



서귀포칠십리로타리클럽 쌀 지정 기탁


국제로타리클럽 3662지구 서귀포칠십리로타리클럽(회장 강복실)은 최근 파크선샤인제주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쌀 화환 1000㎏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서귀봉사회에 지정 기탁했다.



드림타워 신직무 발달장애인 채용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은 최근 롯데관광개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함께 '호텔웰컴패키지관리원' 직무를 개발, 5명의 발달장애인을 채용했다.



탐라인 제주도푸드뱅크에 돼지고기 전달


영농조합법인 탐라인(대표 고덕훈)은 지난달 29일 제주특별자치도푸드뱅크에 12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돼지고기는 도내 기초푸드뱅크·마켓 이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농협 제2차 사랑의 헌혈 운동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지난 1일 지역본부 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 제주혈액원과 합동으로 임직원이 함께 하는 '제2차 凡제주농협 사랑의 헌혈운동'을 벌였다.



건입동 독거노인 가구 청소 봉사 실시


제주시 건입동주민센터와 제주시 희망복지지원팀(팀장 양일경), 중앙노인복지센터(센터장 오태용)는 지난달 30일 치매를 앓고 있는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쓰레기, 음식물 등을 청소하고 물품 정리를 실시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618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