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12대 제주도의회 원내대표 강충룡 선출
위영석 기자 yswi@ihalla.com입력 : 2022. 06. 22(수) 11:38
국민의힘 강충룡 원내대표.
제12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에 재선 강충룡 의원(송산·효돈·영천동)이 선출됐다.

6·1지방선거 국민의힘 당선인 12명은 21일 당선인 총회를 열고 강 의원을 원내대표로 선출했다.

강 의원은 탐라대를 졸업했으며 제11대 제주자치도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지냈고 6·1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주용 후보를 제치고 재선에 성공했다.

국민의힘은 3선인 강연호 의원과 김황국 의원 등과 함께 7월1일 출범하는 제12대 제주자치도의회 원 구성 협상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원 구성 협상에서 의장과 부의장 1석, 그리고 교육위원회를 제외한 6개 상임위원장 중 5개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1 개)
이         름
이   메   일
7194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권일상 06-22 13:17삭제
♥귀재(鬼才) 악동(惡童), 인준석 與黨 代表에 대한 의분(義憤)과 유감(遺憾)-.
不正選擧가 정의구현(正義具現)이라며-, 내 나라 政治판을 左之右之하는데 경악(驚愕)-,
패권(覇權) 위해-, 첩자(諜者)노릇에 빙의(憑依)된, 제수이트 와 左빨 종족(種族)들을 반듯이 퇴치하고-,
다시는 政治板에 발 못 붙이게 해야합니다.
경구(警句)-, 어리석은 정상배(政商輩)는 天理를 멸시(蔑視)하고, 천벌(天罰)을 경시(輕視)-,
自己 才能 사술(詐術)의 열매를 먹으며 自己 꾀에 배부르리라.
Make Korea Great Again♥
주목e뉴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