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라이온스클럽 김성은 회장 쌀 기탁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입력 : 2022. 05. 17(화) 00:00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 한라라이온스클럽 김성은 취임회장은 지난 13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한라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2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갖고 사랑의 쌀 900㎏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김성은 회장이 이·취임식 행사를 기념해 보내온 쌀화환을 기탁한 것으로,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와 도내 사회복지기관·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은 취임회장은 "32년의 시간동안 클럽을 이끌어온 회원분들의 뜻을 이어 활발한 교류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주 뷰티웰니스산업 발전 포럼 개최


제주대학교 건강뷰티향장학과는 지난 13일 제주 롯데시티호텔에서 '2022 제주 뷰티웰니스산업 발전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아름다움을 통해 건강을 추구하고 고령화 시대 신성장 동력으로 떠오르는 뷰티웰니스산업을 제주에서 어떻게 육성할 것인지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대전·강춘희 부부 삼도1동에 성금


제주시 삼도1동 주민자치위원회 김대전 사무국장과 배우자 강춘희씨는 지난 13일 삼도1동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한 성금은 저소득층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소낭봉사회 소망요양원에 물품 기증


대한적십자사 소낭봉사회(회장 강창용)는 16일 제주시 김녕리 소재 소망요양원에 어르신 기저귀 등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제주지협 물품 전달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회장 고영두)는 16일 한길정보통신학교(교장 민명식)를 방문해 70만원 상당의 성년의 날 기념물품을 전달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5510 왼쪽숫자 입력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
사람과사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