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농수산물 온라인으로 만나보세요
이윤형기자yhlee@ihalla.com입력 : 2021. 03. 08(월) 15:38
세척당근, 천혜향 등 온라인으로 제주농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판매전이 마련된다.

제주시는 들불축제 새별오름불놓기와 연계하여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Live로 진행하는 제주농수산물 특별기획 판매전을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온라인 농수산물 기획판매전은 8일에 이어 9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각각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수신되며, 12일 오후 8시에는 11번가 라이브11를 통해 총 5회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품목은 세척당근, 천혜향, 비가림감귤, 자숙뿔소라, 제주갈치, 제주참굴비, 제주광어어묵세트 3종 등 제주만의 특색있고 신선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행사를 통해 제주농수산물을 구매하려면 네이버 쇼핑과 11번가에서 '제주들불축제'를 검색하면 된다.

특히 이번 판매전에서는 10~20% 할인, 무료배송, 쿠폰 혜택 등을 활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관련 안동우 시장은 이날 온라인 Live 제주농수산물 특별기획 판매전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전 국민을 대상으로 판촉 홍보에 나섰다. 안 시장은 "이번 제주농수산물 특별기획 판매전을 통해 침제된 경제 활성화와 함께 농어업인과 소상공인 모두가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치/행정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