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동계시즌 이벤트 '풍성'
김현석기자 ik012@ihalla.com입력 : 2020. 10. 29(목) 16:03
제주항공은 동계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제주항공은 신혼·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제주도 신혼여행을 선물하는 '허니문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올해 예정된 결혼식을 연기했거나, 결혼식은 올렸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결혼 관련 위약금 등을 지불한 신혼·예비부부로 부터 사연을 응모받아 두 커플을 선정하고 내달 15일과 12월 14일 사이에 사용할 수 있는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3박4일 숙박권, '제주 웨딩스냅촬영권'을 증정해 또 하나의 신혼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응묘 결과는 11월 11일 제주항공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은 국내선과 중국노선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도 준비했다.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제주행 항공편 기내에서 모든 여성고객들에게 온감 테라피(온열 목 마스크)를 제공하고, 내달 11일부터 12월 16일까지는 중국 노선인 인천~웨이하이, 인천~하얼빈 노선에 탑승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애경산업 '에어화이트 구강 미스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제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