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프랜차이즈 창업, 수유역 핫플레이스 군자대한곱창 수유역점
김동준 기자입력 : 2020. 01. 28(화) 14:00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대한푸드(대표:권오준) ‘군자대한곱창’은 PPL 광고가 아닌 실제 MBC 방송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단골맛집으로 소개된 특이한 사례로 손꼽힌다.

2019년 11월 오픈한 군자대한곱창 수유역점(점주:엄유현)은 H포차를 운영하다가 군자대한곱창의 브랜드 가치와 장래성을 보고 창업을 선택한 사례이다. 군자대한곱창 수유역점은 수유역 맛집이자 회식장소, 가족 외식장소로 입소문이 나서, 수유역 핫플레이스로 자리를 잡았다.

곱창과 함께 대창과 특양, 막창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한모듬곱창 메뉴가 인기메뉴이고, 토핑이 곁들여진 깍두기복음밥, 곱창뚝배기전골, 김치말이국수 등도 호평을 받고 있다.

곱창창업프랜차이즈인 군자대한곱창은 지난주 김포구례점이 오픈했고, 부평역점과 대전대흥점, 청주율량, 사가정역점, 충주점 등이 오픈예정이다.

1월말까지 군자 직영매장에서 신메뉴 출시전 곱창과 대창을 소재로한 떡볶이와 탕수육 2종의 무료시식행사를 진행한다. 2월부터는 군자대한곱창의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을 담당하게 될 대한곱창 공식서포터즈도 모집 예정중에 있다.

군자직영점을 비롯하여 30여개 점포가 성업중에 있는 뜨는 창업 아이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체인점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