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으로 가볼만한 곳
김동준 기자입력 : 2020. 01. 26(일) 17:06
빼어난 자연환경은 물론 볼거리가 많은 1월의 제주도이기에 여행객들의 끊임없는 발길이 닿고 있다. 또한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해수욕장은 물론 해변의 매력도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올 해 황금연휴를 맞이하는 설연휴에는 온 가족이 찾기 좋은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양소가 풍부함은 물론, 최근 제철을 맞아 살찌고 맛도 좋아진 갈치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기 때문이다.

관광지로는 산방산, 카멜리아힐 등이 있고, 그 중에서도 중문색달해변은 서핑을 즐기는 사람은 물론, 산책하기도 좋아 가볍게 걷기에도 좋다. 근처 식당이나 카페도 많아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색달식당에서는 단품은 물론 세트 메뉴로도 즐겨볼 수 있다. 제주도 중문 맛집의 특성을 살린 구성으로 갈치조림을 비롯해 통갈치구이, 성게미역국, 돌솥밥 등 다양한 메뉴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해볼 수도 있다.

중문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을 대표하는 곳이기에 누구나 편하게 즐겨볼 수 있다.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가 스며들어 있어 칼칼한 국물은 물론 부드러운 속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놓칠 수 없는 곳이다.

맛집탐방은 식도락 여행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데, 중문관광단지 근처의 맛집 중 하나로 색달식당을 먼저 꼽을 수 있다. 싱싱한 생물갈치를 사용한 갈치조림이 매력적인데 식감은 물론 양념도 잘 베어 있어 부드러운 속살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중문관광단지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 숙소와도 연계가 좋다. 호텔 조식보다는 제주스러운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방문객이 끊이지 않은 곳이다.

제주 중문 맛집, 색달식당에서는 픽업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어 숙소에서 편하게 들릴 수 있다. 가족 단위 손님이 많은 곳이기에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아침 일찍 영업을 시작하는 곳이라 아침식사로도 즐겨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이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