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설 연휴 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김동준 기자입력 : 2020. 01. 24(금) 18:18
팀나인택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번호를 통해 예약 및 서비스를 이용하면 장거리 이용 시에 요금 할인 이벤트를 1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 고속도로 톨비가 무료로 진행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정부는 지난 7일 ‘설 민생안정대책’을 확정했다. 이를 통해 설 연휴기간(24~26일)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올해 1월 들어 공항 픽업 이용자가 크게 증가했다”며 “설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장거리 지역 요금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톨비 또한 무료이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팀나인택시는 인원수에 맞게 다양한 차종을 제공하며 집 앞과 인천공항을 한번에 오갈 수 있는 점과 합리적인 택시요금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서울 은평구, 동대문구는 물론 평택, 안산, 고양시 등 전지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시 가족단위 및 인원에 맞게 점보택시, 콜밴, 대형택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 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