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맛집 ‘대포동산횟집’, 겨울 제철맞이한 대방어회 맛보러 가볼만한 곳
김동준 기자입력 : 2020. 01. 23(목) 10:57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대의 섬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한라수목원, 천지연폭포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자리하고 있어 대표적인 관광지로 자리하고 있다.

이중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중문 관광단지는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와 함께 고급 숙박시설까지 갖춰져 있는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사시사철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단지다.

이러한 중문관광단지 인근에는 제주도를 여행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맛집이 즐비해 있다. 그중 제주 중문 맛집 대포동산횟집에서는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제철을 맞이한 대방어회를 제공하며 중문관광단지를 찾은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0년 전통의 제주도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매일 싱싱한 제주도산 대방어, 다금바리, 광어, 돌돔 등의 횟감을 들여와 활어회를 제공한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함께 비린내 없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기술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겨울을 대표하는 대방어회 코스를 즐기려 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대방어회를 부위별로 도톰하게 썰어내어 먹기 좋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밑반찬으로 제주 특유의 해산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대포동산횟집은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200석 이상을 마련하여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예약할 수 있다. 단체예약 시에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콘도형펜션 '동산나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단체예약 및 펜션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 또는,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