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션뷰 특화 강릉 주문진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선착순 분양 中
김동준 기자입력 : 2020. 01. 22(수) 11:52
단지 내에서 강릉 주문진의 깨끗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특화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강릉주문진 아파트 벽산 블루밍 오션힐스가 세컨드하우스 및 주말 주택, 팬트하우스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의 시행은 (주)무궁화신탁, 시공은 (주)벽산엔터프라이즈가 맡았다. 단지배치는 총 3개동 113세대 규모로 지역에서 중급규모 이상의 단지이며 강릉 및 주문진 일대의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타입인 59㎡, 84㎡, 129㎡ 형을 채택하였다. 각 평형대는 A, B형 타입을 도입하여 탑상형, 타워형의 복합형태 단지배치를 구현해 수요자의 선택폭을 높였다.

또한 59㎡타입 전세대 4베이 및 남향배치, 84㎡타입 파노라마 오션뷰 및 4베이 설계, 129㎡타입 복층형 팬트하우스로 설계가 적용되어 고른 일조량 확보와 통풍, 채광이 우수하며 강릉시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보기 드문 강릉바다 오션뷰 혁신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실내구조는 다양한 계절용품 및 레저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팬트리와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넓은 거실,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갖춰져 있어 품격있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강릉아파트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의 관계자는 “현재 일부타입은 분양마감 및 좋은 층수는 마감이 임박하였다. 주거지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아파트의 분양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며 “주문진 지역이 동해안 관광명소로 자리잡으면서 겨울시즌에도 관광차 오신 분들의 방문 및 분양 문의가 특히 많다. 본 상품의 입지조건상 거실 및 베란다에서 주문진 앞바다가 조망되는 오션뷰 아파트이기 때문에 세컨드하우스 및 펜트하우스, 주말 별장 용도의 주택을 찾는 분들도 관심을 갖으실만하다.” 라고 말했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주문진 내에서도 입지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반경 500M 내에 주문진 수산시장, 종합시장, 주문진 초등학교, 농협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고속버스터미널 등 주문진 지역의 모든 인프라가 인접하여 도보이용가능하며 1KM 내에 주문진 중학교, 고등학교 및 강원도립대학이 위치하여 학군 또한 우수하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7번국도를 통해 속초와 양양, 고성이 위치한 북쪽지역, 강릉시와 동해시, 삼척시가 위치한 남쪽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여 생활권을 공유한다.

관광 선호도가 높은 유명 관광지로 거듭난 주문진 항구가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으며 경포대, 안목해변, 속초시, 정동진, 오대산, 설악산 등 근교에 유명 관광 휴양지가 즐비하여 바다 조망권을 선호하는 세컨드하우스 수요자, 법인 또는 기업체들 또한 관심을 갖을만 하다.

주문진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의 분양홍보관은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에 위치하며 자세한 분양문의 및 안내는 현장에 위치한 분양홍보관 및 공식홈페이지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