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아르마니뷰티와 함께 한 레드 립 화보도 다시금 화제
김동준 기자입력 : 2020. 01. 22(수) 09:53
사진 제공 : 아르마니 뷰티
배우 고윤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박보검의 애틋한 첫사랑 역할을 맡은 고윤정은 신예 배우답지 않은 몰입도 높은 연기력과 묘한 매력의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고윤정은 2016년부터 잡지 모델과 CF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tvN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데뷔했다. 올해 초에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촬영한 ‘립 마에스트로’의 화보를 통해 매력을 다시 한 번 알리기도 했다. 아르마니 뷰티 화보는 고윤정의 분위기 있는 외모와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조화로 공개 되자 마자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 고윤정이 주목을 받으며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고윤정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한 아르마니 뷰티 화보 스케치 컷 콘텐츠에는 “고윤정을 위해 탄생한 립인듯”, ‘역대급 화보다. 아르마니 립 당장 사고싶다”, “CG 아님? 레드립이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등 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이 지속되고 있다.

한편, 아르마니 뷰티가 고윤정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통해 소개된 제품은 아르마니뷰티 ‘립 마에스트로’의 레전더리 레드 컬러로, 전국 아르마니 뷰티 매장 또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4만 7천원 대.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