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파크시티 웰파크병원’, 면역검사를 통해 암 예방 및 치료 정보 제공 및 치료 가능해
김동준 기자입력 : 2019. 10. 25(금) 10:46
암의 발병과 진행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면역력이다. 면역력은 우리 몸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힘이다. 즉 우리 몸이 아닌 외부의 항원으로부터의 침입을 막아주는 힘을 말하는데, 면역력이 저하되면 다양한 항원에 노출돼 감염, 염증이 생기기 쉽다.



암이 발병한 이후도 마찬가지다. 면역력 저하에 따라 발병된 암의 진행 속도가 달라질 수 있다. 이 때문에 암의 진행 단계에 따른 세분화된 면역검사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전북 고창에 위치한 웰파크시티 단지 내 웰파크병원은 면역검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면역력 증진에 힘쓰고 있다.



웰파크시티 단지 안에 각종 휴양시설과 면역검사를 받을 수 있는 웰파크병원이 있다. 웰파크병원은 맞춤형 면역치료 또는 면역 세포 치료를 통해 새로운 치료가 가능한 곳으로, 이곳에서 진행하는 면역검사는 암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둔다.



웰파크병원을 운영 중인 서울송도병원 면역세포연구소에서는 암 환자와 정상인의 암 면역력을 85% 이상 예측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암과 관련된 50여 가지 면역 체크리스트를 이용해 암 면역력을 평가, 분석하고 면역검사를 통해 나의 면역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웰파크병원 관계자는 “웰파크시티 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석정온천휴스파 또한 100% 천연유기 게르마늄 온천수로써 피부를 통한 면역력 증진에 상당히 도움이 되고, 면역력 저하 됬을 때 가장 먼저 찾는 곳이 면역의메카 웰파크시티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한라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