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데이즈 섬유향수 은은한 향으로 후기글 칭찬 이어져
김동준 기자입력 : 2019. 10. 11(금) 11:18
최근 출시한 기본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의 휴대용 섬유향수 섬유탈취제가 은은한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향수의 독한 향보다는 비누 향 같은 잔잔한 향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것. 세계적인 향수문화의 중심인 프랑스에서 건너온 원료를 사용하고 계면활성제가 없는 천연 발효주정을 이용하여 첨가물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여기에 가습기 살균제 유해물질 불검출 결과에 탈취 및 향균 시험 성적서도 검증을 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옷과 이불, 침구류 등의 섬유 제품에 뿌려 냄새를 탈취할 수 있게 하여, 룸스프레이로서의 기능을 하기에도 손색이 없다는 후기글이 쏟아지고 있다.



포근한 느낌의 코튼 향과 시원한 느낌의 그린티, 중성적인 향인 머스크, 달달한 향이 돋보이는 피치와 체리 향까지 총 5가지 향을 출시한 이번 닥터데이즈의 섬유탈취제 패브릭 미스트는 60ml라는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지니고 다닐 수 있게 생산되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이 옷에 남는 음식냄새 등의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잡아주는데 도움을 주어 직장인들에게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올리브영 제모크림, 치아미백제, 천연비누 어성초비누 등으로 이미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닥터데이즈의 관계자는 “닥터데이즈 섬유향수 패브릭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은은한 향취를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달콤하고 시원한 5가지 향이 향기로운 일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상세설명과 구매 고객들의 사용후기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닥터데이즈 섬유향수 룸스프레이 섬유탈취제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