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쓰는 저자극 ‘라마린 클렌징젤’ 눈길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9. 20(금) 19:34
최근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클렌저, 유아클렌징워터 등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가며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마린 클렌징젤은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클렌징 직후 무너질 수 있는 피부 지질내 수분보호장벽 및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면서 피부 노폐물 및 오염물질을 클렌징하며, 보습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하여 클렌징 후에도 자극 및 건조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천연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이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트러블성 피부, 건성피부을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순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마린은 독일 더모코스메틱으로 유명한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 크림으로 제공돼 이른바 승무원크림으로도?불리운 바 있다.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한편 라마린은 9월 한달동안 라마린 제품 구매 시 추가로 데이크림(30ml)를 증정한다.?

민감 피부를 위한 라마린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부츠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