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브랜드전, 건강식품전문 정관장몰에서 할인가 진행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9. 20(금) 16:36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이하 정몰)에서 건강기능식품 기업 포뉴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획전이 오픈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뉴 브랜드전은 9월을 맞이하여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포뉴의 인기 상품들을 할인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정몰은 꼼꼼한 검증을 통해 엄선된 우수 브랜드만을 입점 시키고 있다. 포뉴는 제품에 화학부형제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 유래의 부원료를 고집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그 밖에도 초록우산재단을 통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착한 소비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포뉴 브랜드전은 엽산, 철분, 비오틴, 비타민D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특히 엽산, 철분은 임신준비 영양제로 권장되므로 주원료와 화학부형제 유무를 더욱 따져보아야 한다.?



포뉴 엽산 400은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과 건조효모 주원료인 비타민B12가 함유되어 임신초기 영양제를 찾는다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철분은 성장기 청소년과 가임기 여성, 임산부에게 권장되는 영양소이다. 포뉴 철분은 유산균 유래 철분으로 식물성 비헴철을 함유하여 체내 흡수율을 올렸다.



비오틴의 경우 체내 흡수가 절반만 되는 특성이 있어 소비자들이 고함량 제품을 찾게 되는데 포뉴 비오틴은 합성성분 없이 1일 권장량 대비 3000%를 채울 수 있다. 포뉴 비타민D 1000은 JTBC 'TV정보쇼 알짜왕'을 통해 소개되기도 하였으며 1일 권장량 대비 250%를 섭취할 수 있으므로 비타민D 결핍을 예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비타민D 영양제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포뉴 브랜드전에서 1+1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포뉴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정몰 포뉴 브랜드전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