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봄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김민경 이사
김동준 기자입력 : 2019. 09. 18(수) 18:42
결혼정보회사는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해주고, 한 층 더 나아가서는 결홍상대를 찾는 이들에게 만남을 주선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결혼 중매인의 역할을 해주는 회사를 말한다.



노블레스 봄 결혼회사는 성혼률 1위 결혼정보회사로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 노블레스 봄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김민경 이사는 대학원 졸업 후 강남에서 입시 강사로도 유명세를 떨쳤던 분으로 주 회원층이 전문직, 스카이군, 유학생, 강남권에 사시는 분들이다. 김민경 이사는 결혼 후 아이를 낳아 키우며 일찍이 자녀의 어학과 골프 등을 위해 조기 유학을 갔다가 성공적으로 아이들을 뒷바라지 하고 귀국 후에는 적성과 미국에서 살던 경험, 입시 전문 강사로 유명세를 떨쳤던 경험 등을 살려서 결혼정보회사에서 근무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인연을 맺어주는 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고의 성혼 전문가인 노블레스 봄의 김경애 대표의 특채로 발탁된 김민경 이사는 “대표님께서 나의 지나온 나날, 경력을 보고 나의 미래상을 최고의 커플 매니저로 보았다고 하셨다”고 했다. 또한, 성혼을 하려면 만나기를 희망하는 조건의 이성을 지속적으로 만나서 배우자를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된 환경을 마련해주는 것이 커플매니저의 일이기에, 커플매니저는 성혼으로 이끄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김민경 이사는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고객들이 많이 실수 하는 부분이 조건이 서로 좋다고 하여 덜컥 결혼까지 하곤 하는데, 회원 자신만의 맞춤 매칭을 통해 조건뿐 아니라 느낌과 성격이 맞는 최고의 배우자를 찾는 것이 중요하기에, 이때 커플매니저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매칭을 통해서 회원간의 결혼이 성사되었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