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인천 최대규모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 9월21일~22일 개최
김동준 기자입력 : 2019. 09. 18(수) 17:30
인천 최대규모의 웨딩컨설팅인 ‘브라이드온미’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보다 실속 있고 알뜰하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인천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수월한 결혼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이번 일정은 9월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엔타스파티앤웨딩 10층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인천결혼박람회는 리허설 촬영 20P,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이 포함된 스페셜 웨딩패키지를 129만원이라는 파격 할인 혜택을 선보였으며 청담 지역의 유명 드레스는 물론 해외 유수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여 국내외 최정상의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고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브라이드온미’에서 준비한 이번 인천웨딩박람회 일정은 참가하고 상담만 받아도 최대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며 기존 부담이 많았던 인천웨딩홀에 관련하여 보다 특별하고 알뜰하게 웨딩홀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대관료 무료 혜택은 물론 꽃장식 무료 및 할인, 식대 및 음주류 무료,웨딩홀별 추가 특전혜택을 준비했으며 인천 지역에서 인기 있는 웨딩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컨셉의 결혼식장을 비교할 수 있으며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번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페어는 당일 정계약시24인치 캐리어 1개,스마트폰 삼각대 또는 여행용 파우치가 증정되는 것과 최대 1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며.인천 예물 ‘전품목30% 할인과 계약사은품,세빙비 할인,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인천한복 최대 20만원 할인 및 신랑,신부 웨딩패키지 풀세트 특전,인천맞춤정장 할인 혜택과 고급 타이 증정과 수제화 할인까지 기존 부담이 많았던 혼수 준비까지 다양한 특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인천웨딩박람회는 ‘브라이드온미’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