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쿠시환,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에 시너지 효과 기대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9. 18(수) 16:06
살이 빠진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그 만큼의 부담이 몸에 가해졌다는 뜻이다. 감량 목표가 크다면 그 만큼 몸에 부담을 많이 주어야 하고, 목표가 작다면 그만큼 덜 주어도 될 것이다. 때문에 살을 빼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운동을 하기도 하고,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을 짜기도 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살을 빼기 위한 부담을 신체에 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살을 빼는 데 있어 가장 큰 장애물로 느끼는 것이 바로 식욕인 만큼, 식욕억제방법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 식약처에서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다고 인정된 성분이 바로 가르시니아 성분인데,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찾아 식단을 제한하는 것 보다 가르시니아를 섭취하는 것이 균형적인 영양 섭취에 더욱 도움이 되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네제스트사에서 나온 나쿠시환의 경우 가르시니아성분과 함께 한방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노폐물 배출이 잘 되도록 해 주는 효과가 있다. 때문에 다리 붓기 빼는 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 져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 소비자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 간 제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특히 네제스트사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일본에서 쌓아 온 입지를 바탕으로 한국에서도 그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나쿠시환의 이러한 인기로 인하여 가품을 판매하는 사칭업자도 생겨 반드시 구매 시 정품 인증 보안라벨을 확인해야 소비자 피해를 막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러한 건강보조식품을 통하여 살을 뺄 때에는 반드시 개인의 체질에 따라 그 복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며,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지켜 섭취 하여야 함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