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사이버지식교육원, 보육교사2급 2학기 4차 10월 23일 개강, 선착순 모집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9. 16(월) 11:21
보육교사2급은 전공에 상관없이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는 누구나 17과목을 이수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고등학교 졸업자나 검정고시 합격자는 수능 성적이나 내신 성적 없이 전문학사 학위 취득 또는 학사 학위 취득과정을 진행하며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대면과목이라는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강의를 필수로 수강해야 한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보육교사2급 과정을 간편하게 이수할 수 있는 방법은 원격 학점은행제를 통한 온라인 수강이 있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보육교사 이론 및 대면교과목(보육교사론, 아동과학지도, 아동권리와복지, 아동안전관리, 언어지도 등)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가진 교육원이며,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증 받은 원격수업기반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운영기관으로 삼육보건대학교가 설립한 공신력 있는 교육원이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에서 수강 시 삼육보건대학교 총장명의 전문학사 학위취득 또한 가능하며, 학생증 발급, 학위수여식 등 대학생활 체험이 가능하다.

현재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4차 개강반 인 10월 23일 개강반을 모집 중 이다. 모집기간은 10월 22일(화)까지 이며,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 외에 사회복지사 2급,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2,3급, 교양과목 등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장학혜택은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