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 늘어난 뱃살이 고민이라면? 오늘 GS홈쇼핑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 주목하세요.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9. 16(월) 11:20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에서 오늘 9월16일 GS홈쇼핑을 통해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추석을 앞두고 뱃살이 불어난 많은 이들이 ‘빠질라카노’를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

직장인들의 하루에서 커피가 빠지면 서운할 정도로, 많은 직장인들이 일하면서 커피를 마신다. 이에 ‘빠질라카노’는 기존 커피와 동일한 맛에서 추가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로 몸매관리까지 된다하여 많은 직장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마마무 화사의 몸매관리 커피맛 음료로 많이 알려져 있는 ‘빠질라카노’는 마마무 화사뿐만 아니라 랩퍼 키썸, 레인보우 조현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공개되면서 다이어터들에게는 기본 필수템이 되어버린지 오래이다.

이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는 정제 알약이 아닌 마시면서 관리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맛에 거부감이 없어 즐겁고 가볍게 관리할 수 있는 몸매관리 제품이다.

또한 단순히 커피 맛을 내는 것에서 그친 것이 아닌 실제로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분말로 리얼 커피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 커피 분말은 뜨거운 물뿐만 아니라 차가운 물에도 잘 녹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원하는 온도에 맞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멋진 몸매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 홈쇼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만큼, 홈쇼핑 방송을 기다려주신 소비자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추석 연휴 동안에 붙어버린 살들이 걱정이라면 이번 홈쇼핑을 통해 ‘빠질라카노’를 눈여겨 보시면 좋으실 것 같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GS홈쇼핑 공식몰 혹은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