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Utd, 25일 서울전 홈경기서 이벤트
'다시 그리고 함께 JDC&제주유나이티드 DAY'
표성준기자 sjpyo@ihalla.com입력 : 2019. 08. 22(목) 17:58
제주유나이티드는 25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홈 경기에서 JDC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제주유나이티드는 25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27라운드 FC서울과의 홈 경기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2016년 JDC와 지역상생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제주는 공동 마케팅 및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번 서울전에서 선보이는 '다시 그리고 함께 JDC & 제주유나이티드 DAY' 이벤트는 경기 당일 제주월드컵경기장 게이트 앞에서 진행돼 관람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JDC 홍보관과 JDC 마을공동체사업(제13호점 신풍리 신바람 골드키위), JDC 이음일자리(버스킹공연단), 소셜벤처 낭그늘, JDC 사회적협동조합 등 지역상생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부스도 운영된다. 참여한 팬들에게는 햇빛가림 모자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을 차서 골대의 구멍 안에 넣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 게임인 슛팅스타 이벤트가 마련돼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다트 풍선 터트리기 이벤트도 운영하고, 참여자들에게는 JDC입주업체 물품 및 제주유나이티드 기념품을 증정한다.

 제주 관계자는 "JDC와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도민이 함께할 수 있는 스포츠마케팅을 발굴하고 지역상생을 위한 지역밀찰활동을 계속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보여준 제주도민의 아낌 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