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소비자 구매 만족을 위한 '차가버섯 체험 샘플 제공' 이벤트 진행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8. 20(화) 16:25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을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와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차가버섯 본 제품 체험 샘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



고려인삼공사에 따르면 건강에 관심을 갖는 현대인들이 증가함에 따라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다양한 건강식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자신의 건강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 수요가 커지고 있지만 섭취 목적에 맞지 않는 건강식품을 구매한다면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



건강 증진 및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이 오히려 역효과 또는 부작용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섭취 목적에 맞고, 평소 생활 습관에 맞는 맞춤형 건강식품을 선택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차가버섯의 경우 방송 매체를 통해 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차가버섯이 10여 년 전에는 대표적인 업체들이 3~4군데였다면 현재 3배 이상 늘어나서 소비자들이 차가버섯 제품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크다.



이러한 가운데 고려인삼공사는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덜어드리기 위해 홈페이지에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의 정보를 자세히 기재하고 본 제품의 체험 샘플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앞으로 어떠한 기업이든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강화되는 만큼 고려인삼공사도 차가버섯, 후코이단 제품 다양화를 통해 시대 흐름에 발맞춰 가고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구매 목적도 다양하기 때문에 판매 업체에서 건강상담 맞춤 컨설팅을 해주는 업체 위주로 제품을 알아보고 도움을 받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건강기능식품 핵산 영양제 신제품 출시를 맞아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핵산 영양제 제품 구성은 차가버섯을 담은 '차가핵산', 미역귀 후코이단을 담은 '후코핵산', 차가버섯과 미역귀 후코이단을 함께 담은 '차후핵산'으로 구성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