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
김동준 기자입력 : 2019. 08. 17(토) 00:05
다가오는 추석시즌을 맞아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중장년층 사이에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으로 그 효능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추석 부모님선물로 보스웰리아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보스웰리아는 인도, 중동,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시켜서 만들어낸 약재로 우리나라에서는 ‘유향’이라고 불리던 성분이다. 2년에 1회 500g 미만으로만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에서 아픈 것을 멎게 하고, 새살을 돋게 하며 염증을 낫게 한다는 기록을 찾아볼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보스웰리아는 관절, 통증, 붓기, 활동장애 개선이 인체적용시험결과 검증된 제품이다. 1일 500g씩 꾸준히 섭취하면 관절 및 연골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는 1일 2정에 하루권장섭취량 100%를 모두 담고 있다. 보스웰리아를 간편하게 꾸준히 섭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는 시중에서 판매 중인 보스웰리아 제품 중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100% 식물성 보스웰리아추출물 뿐만 아니라 5가지 기능성 성분인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셀렌, 망간 등 뼈의 형성 및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는 프롬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