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분양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해
박순철 기자입력 : 2019. 07. 20(토) 02:00
강아지는 자녀들과 함께 키울 경우 자녀들의 배려심, 참을성 등을 함양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키우기를 희망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더해 훈련이 가능해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점도 강아지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요소 중 하나다.



그동안 반려동물을 양육하고 싶어도 분양가와 반려동물 용품 마련에 대한 부담으로 반려동물 양육을 미뤄왔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미유펫’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했기 때문인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알찬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최대 85%할인된 가격으로 분양이 가능하고 주 2회에 한하여 무료분양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기간 내 분양을 진행한 이들은 소정의 반려동물 용품 지급 및 기본 미용을 평생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분양일로부터 7일간 호텔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후기 글을 게시하거나 지인을 소개하여 분양을 진행할 경우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유펫이 오랜 기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벤트 외에도 반려동물 분양샵의 기본 소양을 철저하게 지켜왔기 때문이다. 연계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평소에도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



다년간 소신을 지켜온 대표를 필두로 전 직원들이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에 한하여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러한 소신이 확장 거듭하게 된 원동력으로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진주 등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고 있다.



소신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손쉽게 분양으로 이어지기 위해 보정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는 것에 반해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천안, 광주, 전주, 순천, 서울 강남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푸들, 포메라니안, 치와와, 비숑프리제, 말티즈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보스턴테리어,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달까지 연장하였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