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MBK 남도현, 떡볶이 '폭풍 흡입' 목격담…사복 차림 '눈길'
서성혁 기자 hl@ihalla.com입력 : 2019. 06. 12(수) 04:29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MBK 남도현 연습생의 길거리 목격담이 게재됐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MBK 남도현 연습생의 목격담이 게시돼 국민 프로듀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남도현 연습생은' 프로듀스 x101'에서 2004년생에 비해 큰 키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포지션 평가 당시 안무가 배윤정은 "도현이는 진짜 물건이네"라며 극찬을 건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어 이날 게재된 목격담 사진 속 그는 반팔 상의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길거리 노점에서 떡볶이를 먹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현재 방송 출연 중임에도 불구,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당당하게 '먹방'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6주 차 기준 연습생들의 순위는 1등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2등 스타쉽 송형준 3등 젤리피쉬 김민규 4등 마루기획 이진우 5등 위 김요한 6등 브랜뉴뮤직 이은상 7등 MBK 남도현 8등 스타쉽 구정모 9등 뮤직웍스 송유빈 10등 스타쉽 함원진 등이 차지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