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내손동 맛집'김제한우 안양2호점' 가성비 좋은 상차림으로 주말모임장소에 적합

김동준 기자 /    입력 2019. 02.23. 13:41:04

(사진제공=김제한우)
따듯한 봄날씨를 맞이함에 따라 여러 모임이 잦아지며, 회식 및 모임이 늘고 있다.

이런 모임에 가장 환영 받는 메뉴는 단연 '한우'에 대한 인기가 높은 편이다.하지만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다.

그러나 안양맛집 김제한우는 암소고기 특수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인근 주민들에게 합리적인 식당으로 각광받았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으로부터 총제보리 사양기술을 전달받아 탄생된 총제보리한우를 직접 가져와 제공 한다.

김제한우의 암소고기는 화려한 마블링은 물론, 숯불에 구워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으로 꼽힌다.

‘김제한우’의 또 다른 주력 메뉴는 특수모듬과 육회이며, 특수모듬은 꽃등심,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 쇠고기의 고급부위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살코기 부위를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육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안산맛집 ‘김제한우’의 또 하나의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이다. 비교적 높은 가격의 암소고기지만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고 김제한우 측은 밝혔다.

또한, 김제한우 관계자는 '소고기의 고급 부위인 살치살, 꽃등심, 갈비살 등 좋은 육질의 고기를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 밖에도 한우가 듬뿍 들어가 진한 국물의 한우된장찌개,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완비되어 있으먀, 테이크아웃시 20%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한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