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갈치조림 맛집 '색달식당' 조미료를 사용하지않은 건강한맛 선사

김동준 기자 /    입력 2019. 02.16. 12:27:01

(사진제공=색달식당)
봄 방학등 봄이 다가오면서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 이다.

그 중에서도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종합관광휴양단지이다.

그리고 또한 ‘중문관광단지’ 인근에는 제주 산방산 온천이 있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이렇게 낭만을 즐기기 좋은 ‘중문관광단지’는 볼거리,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먹거리까지 풍부 한 곳 이다.

특히, 제주도 ‘색달식당’은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적인 원료들로만 만든 음식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즐 길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메뉴로는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종류들로 나뉘어 있고 전복뚝배기, 해물뚝배기, 성게미역국,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창전복죽, 전복돌솥, 영양돌솥, 문어통 등을 선택해 먹을 수 있고 다양하게 맛을 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미리 예약을 할 경우 관광 전 아침식사도 가능하다.

한편, 색달식당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이 넓어 접근성이 좋다. 추가로 서귀포시 내 어디든지 픽업이 가능하므로 서귀포에 위치해 있다면 들려볼 만하다.






한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