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최대 80% 초특가 세일 "롱패딩 장만할 시기"…더 저렴한 방법 따로 있다?

현유영 기자 / hl@ihalla.com    입력 2018. 11.19. 14:54:15

(사진: 뉴발란스 홈페이지)
스포츠 의류 브랜드 뉴발란스가 특가 세일을 예고하며

뉴발란스는 19일 "내일부터 26일까지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특가 세일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이번 특가 세일은 다양한 의류 제품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8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뉴발란스는 세일을 시행하는 동안 매일 다른 품목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혀 세간의 이목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뉴발란스는 가격대가 높은 방한용품도 세일 품목에 넣으며 세간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번 세일에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맛보기 위해서는 뉴발란스 온라인 홈페이지 가입이 요구된다.

뉴발란스는 온라인 홈페이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가 쿠폰을 부여하고 세일 제품 목록을 사전에 공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최근 각종 브랜드들이 세일 행사를 선보이며 세간의 관심을 모았지만 한정적인 수량에 소비자들의 불만을 산 것.

이 가운데 뉴발란스가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기도 한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겨울에 필요한 의류들이 너무 비싼데 이번 기회를 노려야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뉴발란스의 파격 세일 소식에 세간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