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우영, SNS서 '허위' 현장 사진 확산돼…도로 위를 나뒹구는 오토바이+정차한 차량?

최효정 기자 / hl@ihalla.com    입력 2018. 11.08. 21:29:23

모델 김우영 (사진: 김우영 인스타그램, TV조선 뉴스 / 해당 기사와 무관함)
모델 김우영이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향년 26세.

다수 매체는 모델 김우영이 지난 5일 서울 마포대교에서 오토바이를 운행하다 숨을 거뒀다고 보도, 세간에 충격을 안겼다.

뒤늦게 전해진 모델 김우영의 부음에 고인을 향한 애도의 물결이 잇따르는 상황.

게다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서 모델 김우영의 사고 현장이 담긴 사진이 확산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로 위를 나뒹구는 오토바이와 사고로 인해 정차한 차량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사진들은 사실 확인이 되질 않는 허위 사진들로 판명,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고인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라는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우영은 생전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타투이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variable: ad

Filename: article/read.php

Line Number: 263

Backtrace:

File: /home/ihalla/m/application/views/article/read.php
Line: 263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ihalla/m/application/controllers/Article.php
Line: 240
Function: view

File: /home/ihalla/m/index.php
Line: 294
Function: require_once

한라일보